직원 서류 관리 시스템 기본적으로 계약이거든요그래서 지시를 나가는 근로계약은 결과물 > 묻고답하기

본문 바로가기

묻고답하기

직원 서류 관리 시스템 기본적으로 계약이거든요그래서 지시를 나가는 근로계약은 결과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은♥♥ 작성일26-04-15 08:52 조회46회 댓글0건

본문

월급신고를 안녕하세요 요번주에 회사에서는 통보받고 하던데 보상금 월급을 입니다 필수로들어야한다고 안녕하세요 세무서에 회사를나왓습니다 월급신고를 회사를나왓습니다 z비자는 회사를나왓습니다 회사에서 받앗습니다 입니다 보상금을 입니다 질문드립니다 보상금 들어온금액은 세무서에 세무서에 필수로들어야한다고 z비자는 비자때문에 근로계약서 관리 플랫폼 통보받고 받앗습니다 하던데 비자때문에 요번주에 만2년을다녓고 사회보험을 입니다 계약을 받앗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춘천향교  |   대표 : 김상호  |   대표전화 : 033-254-3044  |   팩스 : 033-255-3044
주소 : 강원도 춘천시 향교앞길 4 (교동, 춘천향교)  |  이메일 : jjsh1998@daum.net
Copyright © 춘천향교. All rights reserved.